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리뷰

usb 멀티 포트, 충전기 겸용 제품 추천! thinkway core d72 9포트

by 생활리뷰 싹피디 2020. 6. 10.
반응형

이사를 하면서 컴퓨터 방을 다시 꾸밀때 교체해야지 했던 것이 바로 멀티 포트였다.

기존에 쓰던 것은 usb 2.0 포트에다가 전송속도가 느려서 이래저래 신경쓰였다.

 

이번에 뽐뿌에서  thinkway core d72 9포트 제품이 올라온 것을 보고 바로 구입했다.

2만원대 후반 가격이었는데 오래 쓴다는 생각으로 구매했다.

 

지금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다.

 

맨 왼쪽은 QC 3.0 고속충전 포트이다. 나머지는 USB 3.0 포트.
내 핸드폰은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QC 3.0 이라고 써 있는 곳에다가 충전선을 물리면 고속충전이 된다.

책상 위에 충전기도 올라가고 여러가지 선들이 뒤엉켜 있다면 그것만큼 꼴보기 싫은 것도 없다.

이 제품으로 그런 불편함을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모니카 사이즈이다. 무게감은 있다. 난 전자제품이 무게감이 있으면 안정감을 느낀다.

똑딱이 버튼을 눌러 사용할 USB포트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활성화가 되면 파란 불이 들어온다. 

 

컴퓨터와 허브를 연결하는 파란 단자. 옆에는 전원 어답타 선이 꼽히는 구멍이다.

이 제품은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다.

콘센트 1구의 자리를 뺏긴다는 것이 애매할 수도 있지만 자체적으로 전원이 공급된다는 것은 매우 안정적으로 신뢰감을 갖고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다. 

 

반대면에는 QC 2.0 충전 포트가 자리잡고 있다.

멀티미디어를 다루는 미디어 업계 종사자들은 SD카드나 USB를 사용하는 일이 빈번하다.

나같은 경우는 하루에도 수번씩 포트에 뭔가를 꼽거나 빼거나 한다.

잘 망가지지 않고 안정성 있는 USB 멀티포트 허브 제품을 찾는다면 여러분도 thinkway core d72 9포트 이 제품을 고려해 보시는 건 어떨까?

 

*이 제품은 싹피디가 자비로 구입하여 실제 사용기를 올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