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싹피디의 맛&멋

강남에서 충청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예당 어죽-강남 어죽 맛집 no.1

by 생활리뷰 싹피디 2020. 11. 19.
반응형

 

영상으로 예당어죽의 맛을 가늠해보세요 :)

 

예당어죽의 주소와 입구의 화려한 느낌입니다.

노랑색 간판으로 도배되어 있는 예당 어죽입니다. 

장난이 아니져? 맛집 스멜이 대박 납니다.

 

평일 12시 정도인데 사람 장난 아닙니다. 맛집입니다. 

직장인들이 맛집을 제일 잘 알잖아요?

12시 쯤이었는데 거의 자리 만석이었습니다.

낮술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 어죽말고 매운탕을 드시는 팀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어죽을 먹기로 합니다. 가격은 9000원

 

어죽과 매운탕에 대한 소개입니다.

 

어죽을 먹는데도 방도가 있군요!? ㅎ 저도 저렇게 먹어보기로 합니다.

 

1인분이라 그냥 뚝배기에 나왔습니다. 펄펄 끓습니다. 화염의 맛!! ㅎㅎ

 

소면의 양이 많습니다. 어죽보다는 어탕국수라는 이름과 더 매칭이 잘되는군요 ^^ 매콤한 국수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아앙
후루룩
제가 강원도 출신이라 감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부드럽게 씹히는게 구수하니 참 맛납니다
반절 이상 먹고 공깃밥을 하나 추가해 야무지게 말아봅니다. 걸쭉하니 좋습니다

 

이 어죽이라는게 어떻게 보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입니다.

누군가는 라면스프맛이 난다고 하고

누군가는 얼큰한 민물매운탕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저는 라면스프와 매운탕의 중간맛이라고 느낍니다.

추운 겨울날 특히 생각나는 게 이 어죽입니다.

걸쭉하니 속을 뜨끈하게 뎁혀주는 것으로 이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가격도 1인분 9000원이면 어죽치곤 괜찮은 가격입니다.

참고로 어죽은 민물생선을 곱게 갈아서 끓이기 때문에 비릿하거나 물고기가 씹힐까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친구분들과 특별한 보양식을 드시고 싶다면 예당어죽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

 

예당어죽 주소

http://naver.me/FrLWxIEW

 

네이버 지도

예당어죽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