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실전 튜토리얼

구독자 4만 리뷰 유튜버가 유튜브 방문 강의 합니다

by 생활리뷰 싹피디 2020. 4. 29.
반응형

구독자 4.11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생활리뷰 싹피디'

안녕하세요. 생활리뷰 싹피디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 싹PD입니다.

유튜브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방문 강의를 해드립니다.

 

기본적인 촬영, 편집부터 채널기획, 콘텐츠 제작까지 원하시는 강의 방향에 맞춰서 

눈높이 맞춤 강의를 해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1. 카메라는 있는데 유튜브 촬영을 할 수 있는 조작방법을 모르겠다.

2. PC 컴퓨터로 편집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

3. 나만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싶다.

4. 싹PD처럼 리뷰 유튜버가 되어 부수입을 만들고 싶다.

5. 유튜브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를 듣고 싶다.

 

여러분이 유튜버가 될 수 있게 성심 성의껏 강의하겠습니다.

1:1, 그룹강의 문의 많이 주세요 ^^

 

연락처, 카카오톡 ID : cultggg

이메일: cultggg@gmail.com


※생활리뷰 싹피디 이력&경력※
JTBC 화끈한 가족 연출
XTM 코드제로 연출
KBS 특집다큐 프로그램 연출
SBS&LG VR 콘테스트 대상 수상 (뮤직비디오 파노라마)
Kiff 3D film Festival 베스트 VR픽쳐상
농림부, 생명자원시스템, 대기업 홍보영상 및 다큐멘터리 영상물 제작
유튜브 생활리뷰 싹피디 채널 운영(구독자 4만 1천명)


강의 수강 특전

강의를 수강하시는 분들께 싹PD가 저술한 '나는 리뷰유튜버로 부업한다' (판매가 15000원)를 무료로 드립니다.

 

연락처, 카카오톡 ID : cultggg

이메일: cultggg@gmail.com

 

유튜브에 대해 궁금하신 점 많이 많이 문의 주세요! ^^

반응형

댓글